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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극용매 리뷰/공략(2)
    게임/모바일 2015. 6. 29. 02:26

    지난 시간에는 거의 처음으로 극한직업 : 용사의 매니저(줄여서 극용매)에 대한 리뷰를 했는데요.


    오늘은 게임을 하면서 추가적으로 제가 더 확인한 부분을 적고자 합니다.


    저는 처음에 100스테이지 도달 후 바로 시간을 되돌리는 마법을 썼는데요.


    이번에는 200스테이지 도달후 시간을 되돌려 봤습니다.


    타임스톤이 대략 200개가량 나오더군요.


    타임스톤을 많이 받기 위해서는, 일차적으로 스테이지를 많이 올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타 장비라던지 골드로 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많이 하는 것이


    시간을 되돌릴 때 많은 타임스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되겠네요.


    요정폭격이라던지 가방크기같은 경우에는, 10레벨마다 1씩 증가하는 꼴을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아직 관련 커뮤니티나 카페글 등을 안 봐서 잘 모르겠네요.




    200개 가량의 타임스톤을 가지고, 100개를 사용하여 펫을 소환해 봤습니다.


    소환 후에는 펫 부화가 또 가능하지만, 타임스톤이 200개로써 2배로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산술적으로 100,200,300,400,... 이런식으로 증가할 것인지,


    혹은 100,200,400,800,... 이렇게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인지는 조금 더 지켜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펫을 소환할 수 있는 슬롯을 여는 데에 페어리스톤(유료자원)이 500개 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슬롯이 많으면 많은 펫을 소환할 수 있게 되고, 조금 더 많은 스테이지에 도달할 수 있겠죠?



    제 펫의 능력인데요.


    적 체력이 5% 감소하는 능력이군요.


    레벨업을 많이 한다면 아마 괜찮은 녀석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자원입니다.



    목재, 석탄, 은, 실크(?), 다이아몬드, 뼈, 그리고 포션까지 확인되었는데요.


    목재, 석탄, 은이 50스테이지 전까지 나오는 재료이고,


    50스테이지 : 실크


    100스테이지 : 다이아몬드


    150스테이지 : 뼈


    200스테이지 : 포션


    까지 제가 확인했습니다.


    이런 것을 분석하기 좋아하는 저는 각 재료의 판매가격이 어떻게 형성되어있는지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만약 업그레이드 탭에 있는 거래기술의 자원 판매금액이 거래기술 (10레벨 기준) 1200%라면, 12배의 배율을 추가로 얻게 되고,


    나무의 1개당 가격은  10 * (1200%/100% + 1)


    = 10 * 13 = 130원이 되는 겁니다.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새로 나오는 자원이, 제 추측이지만 아마


    100레벨 단위로 재료의 가격이 급등할 것 같네요.



    다음은 타임스톤 업그레이드입니다.


    현재 제 업그레이드 상황은

    용사님 속도 7레벨 : 속도 70% 상승

    용사님 초당 회복력 9레벨 : 초당 회복력 45

    용사님 체력 증가 5레벨 : 체력 증가 50%

    체력포션 쿨타임 감소 1레벨 : 쿨타임 1초 감소

    드래곤 포션 효과 증가 1레벨 : 드래곤 포션 공격력 증가 130%

    드래곤 포션 쿨타임 감소 1레벨 : 드래곤 포션 쿨타임 10초 감소

    요정폭격 1레벨 : 요정폭격 데미지 100% 증가

    아이템 흡입 1레벨 : 10% 확률로 아이템 자동 줍기


    인데요.


    제 전략은, 포션은 자동으로 먹어주지만(히로매크로 사용중입니다.)


    용사의 초당 회복력이 용사의 생존성을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으로 생각하구요.


    초당 회복력이 올리면 올릴수록 효과가 바로 눈에 보입니다.


    초반부에는 정말 자동회복으로 포션이 필요없어요.


    생존성이 증가한다는 말이, 보스에게 죽을 위기에서 자체회복을 몇차례 한 것이 한 대 더 맞을 맷집을 만들어주고,


    거기에 포션 쿨이 돌아오면 다시 용사가 체력이 차는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당 회복력에 투자하고 있고,


    용사의 속도 또한 공격속도를 증가시켜줌으로써 궁극적으로 데미지 상승에 기여한다고 판단됩니다.


    제 육성법은, 체력을 일단 중요시하지만


    초반부는 데미지 위주, 그리고 후반부는 체력 위주로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필요없는 스텟은 없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지금은 초반이니깐, 빠른 환생(시간을 되돌리는 마법)으로 타임스톤을 최대한 모으는 방향으로 가려고 합니다.


    요정폭격은 개인적으로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데미지가 용사의 증가치에 비해 매우 미비하고,


    요정이 벌어주는 돈이 은근히 쏠쏠하거든요.(특히 잘 때)


    다음 환생때는 체력포션 쿨타임에 더욱 투자하여 생존성을 높이고,


    용사의 속도 및 초당 회복력에 더욱 투자할 생각입니다.




    참, 그리고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페어리스톤이 조금씩이나마 일당이라고 들어옵니다.


    그걸 잘 모아서 필요한 데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저는 히로매크로라는 안드로이드 앱을 이용하여 자동으로 포션도 먹이고, 잡템도 줍고 있습니다.


    자기 전에는 꼭 가방용량을 최대로 업그레이드 한 뒤, 일어나서 재료를 팔고 업그레이드를 와장창 하는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태클 및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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